2017년 2월 12일 일요일

정용진 한지희 자녀 딸 sns,한지희 이혼사유 전남편

지난 2013년 12월 신세계그룹' 정용진(45) 부회장이 12월 초 쌍둥이를 얻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난 2011년 5월 한지희(33) 씨와 재혼한지 2년 6개월 만에 1남1녀 이란성 쌍둥이를 품에 안았다. 딸이 먼저 태어났고, 아들이 뒤에 나왔다고 합니다! 둘의 한 측근은 "한지희 씨가 지속적으로 2세를 원했다"면서 "정용진 씨의 경우 망설인 게 사실이다. 하지만 한지희 씨가 전처 아이들에게 워낙 잘해 마음을 바꿨고, 오랜 기간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두 자녀 모두 1.6kg으로 태어났지만 이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진다. 쌍둥이의 경우 원래 저체중이 많다. 대개 2.4kg 이상이면 정상으로 본다. 체중 미달이면 인큐베이터를 거친다고 합니다!


한 관계자는 "서울 A병원에서 출산했다. 해당 병원에 국내 최고의 다태아 전문의사가 있다"면서 한지희 씨는 VIP실 머물렀고, 아이들은 인큐베이터 치료를 받았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정용진 부회장은 이번 쌍둥이 출산으로 2남 2녀의 자녀를 두게 됐다. 전처인 고현정과의 사이에서 정해찬 군과 정해인 양을 얻었다. 정용진 부회장이 둘의 양육권을 갖고 있다. 현재 둘다 미국에서 유학중입니다!

재벌가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아무래도 어머니 이명희 회장이 다시 손주를 보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꼈을 것"이라면서 "그러나 한지희 씨가 새 엄마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 집안의 마음를 움직인 이유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한지희 이혼사유 전남편' 등은 루머이며 '정용진 고현정 첫만남'이란 검색어에서도 보듯이 정용진 전부인은 고현정입니다!!!!!!! 정용진 한지희 상견례 사진은 찾기 힘드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